본문 바로가기

DG OC/.jpg

최후의 형체가 다 가 왔 다

인간적으로 전투 끝내고 시네마 들어가기 직전에 의상 스왑할 시간 좀 챙겨주라 솔플도 서러운데 옷도 못생겼네

 

이건 미방용 달 섭퀘 서샷

 

초월 타고 슝슝 ~! 

이 장면 보고 비명질럿ㅇㅡ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만이라 ㅠㅠ 

아 !!! 내 우주선! ! ! 아끼는거에요 !  !    !  !       !   

1AU 인트로 미 있었음 SUKI  ~

 얼마전에 그린 장면이진짜가 되어 오다니.. 

 여기 연출 좋앗음  

내 작은 빛이 왕큰 빛이 되어오다..; 

이 자세 못생겻음.. 

내 쟈근 빛. . 

구도가 좋음.. 

이것도 역시 구도가... (당연히 신경써서 시네마 짰겠지만.) .

여기부터 아 불꽃에 손대고 따끈~ ^//^ 하는 감표장착해야겟땅 라고 생각

 ..귀여움. 

이걸 보십시오 !! 목격자가 짜준 석상입니다 ~!! 

 

짜잔~ 감표가 좋음 

설정상 베디 의체 한번 입혀보고

마시멜로우 굽기

여기 캐~ 웃겼음 

우리애가 스캔하는거 간만에봤움 

내내 이 감표를 사용하게 된다 

하 비슷한거 그림 러프쳐놓은게 있어서 보자마자 비명지름 아니 진짜 파쿠리 아니고 제가 먼저 그렸어요

방벽 효과 받고싶어서 가까이 갔는데 돌아가십시오 떠서 짜증났음 

옷 못갈아입어서 짜증나 죽는줄알았음 

뭔가 이렇게 꼐속 화면 구석에 내캐 걸려있는게 웃겼음 

뒤에 두사람 있는게 좋아서  

캠푸 파이어  

폭포가 거꾸로 떨어지고 있어... .(좋앗음)

3헌터 /앉기 감표

허드 끄고 찍을걸. .

능력 받아들일때 연출/효과가 조음 

남들이 내 얘기를 하건 말건 따뜻. .

 

혼자 밀려니 피곤하고 해서 여기까지 밖에 못했음

어쨌든 여까지 대~충하고나서 마소가서 아래와 같이 뚱땅거림 능력을 빨리 얻고싶은데...  한두시간씩 깔짝깔짝 거려서는 ... . 글쎄다... . 아 금요일에 연차 낼걸... .  

'DG OC > .jp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최후의.. 형체!  (0) 2024.06.18
최 후 의 형 체 가 ... 다가오긴 한듯  (2) 2024.06.12
첫만남  (0) 2024.01.14
천천히 할테니까.  (0) 2020.06.03
바니바니 바니바니 당 근 당 근  (0) 2020.05.16